중동여행정보/호텔2019. 12. 16. 18:00


아부다비의 상징적인 호텔인 에미레이츠 팰리스 호텔과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은 16일 공동 발표한 보도자료를 통해 에미레이츠 팰리스 호텔과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이 새로운 운영권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이에 따라 에미레이츠 팰리스는 2020년 1월 1일부터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체인 산하의 만다린 오리엔탈 에미레이츠 팰리스 호텔로 문을 연다고 발표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은 운영권 인수 이후 호텔 운영과 함께 향후 2년간 노후화된 객실 및 레저시설 업그레이드, 새로운 바와 식당 도입 등을 포함한 대대적인 시설 리노베이션 작업에 들어가며, 단계적인 리노베이션 작업을 통해 호텔은 보수기간 중에도 운영될 것이라 밝혔습니다.


현재 에미레이츠 팰리스에는 프라이빗 비치와 394개의 객실 및 스위트룸, 12개의 레스토랑과 바, 40개의 회의실, 콘서트도 가능한 강당, 2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볼룸이 있습니다. 아울러 투숙객은 프라이빗 마리나와 두 개의 대형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럭셔리 스파를 아용할 수 있습니다.

2017/07/18 - [중동여행정보/호텔] - [호텔] 에미레이츠 팰리스 (1) 당신은 방문객 모드로 입장하셨습니다.

2017/07/22 - [중동여행정보/호텔] - [호텔] 에미레이츠 팰리스 (2) 당신은 투숙객 모드로 입장하셨습니다.

2017/07/22 - [중동여행정보/호텔] - [호텔] 에미레이츠 팰리스 (3) 투숙객 모드로 입장하신 당신은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미레이츠 팰리스는 2005년 개장 이후 켐핀스키 호텔 그룹이 운영해 왔으며, 2008년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콘서트를 시작으로 수차례 콘서트와 귀빈들의 방문, 그리고 패스트 앤 퓨리어스 7의 촬영지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아부다비 에미레이츠 팰리스와 두바이 에메랄드 팰리스, 두 곳의 팰리스 호텔을 운영해왔던 켐핀스키 호텔 그룹은 15년동안 운영해 온 하나의 팰리스를 잃게 되었네요.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은 올해 2월 중순 두바이 메르카토 쇼핑몰 맞은편 주메이라 비치 해안가에 그들의 첫 호텔인 만다린 오리엔탈 주메이라를 개장하면서 UAE 시장에 발을 들인데 이어, 시장에 진입한지 1년도 안되어 에미레이츠 팰리스의 운영권을 인수하면서 새해 시작과 함께 아부다비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주메이라는 멋지다고 하는데 1박하기엔 너무 비싸서 엄두도 못 내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중동 아랍_에미리트_연합 | 아부다비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아랍지역 전문 블로거 둘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