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야!쌀람!풋볼/카타르 리그

[오피셜] 알가라파, 구자철 영입 공식 발표!

둘라 2019. 8. 16. 18:03
728x90
반응형



카타르 리그 알가라파는 지난 1월 아시안컵을 끝으로 국대에서 은퇴한 미드필더 구자철을 영입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계약기간은 2년. 


아우크스부르크와의 계약만료 후 새로운 행선지를 모색하던 구자철의 이적 소식은 지난 1일 알가라파 구단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구자철이 메디컬테스트를 받기 위해 이틀 뒤인 3일 도하에 도착한다고 발표하면서 확인된 바 있으며, 알가라파 구단은 이적을 마무리지은 구자철이 5일 네덜란드에 있는 알가라파 구단의 해외전훈지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알가라파는 지난 시즌까지 베슬레이 스네이더가 뛰었던 팀으로 알려졌지만 리그나 아챔에서 그의 후광을 누려보지는 못했으며, 이번 시즌부터는 왓포드, 풀럼을 이끌었던 슬라비샤 요카노비치 감독에게 지휘봉을 맡겼습니다.



5일 예정대로 구단의 네덜란드 전지훈련에 합류하면서 구자철은 베슬레이 스네이더가 팀을 떠난 후 비어있던 등번호 10번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알가라파 구단은 네덜란드 전지훈련에서 복귀한 후인 15일 구단에서 구자철의 입단기자회견을 공식으로 열었습니다. 



며칠 전 알가라파를 끝으로 현역 은퇴를 선언한 베슬레이 스네이더가 떠난 후 주인이 없었던 등번호 10번을 공식으로 받은 구자철은 기자회견을 통해 입단 소감과 포부 등을 밝혔습니다. 


구자철의 알가라파 이적에 따라 카타르 리그 19/20시즌에 뛰게 될 한국인 선수는 남태희, 정우영 (이상 알사드), 이재익 (알라이얀), 구자철 (알가라파)의 4명이 되었습니다.


구자철이 새로 둥지를 틀게 될 알가라파는 8월 22일 17일 20분 알샤하니야와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19/20시즌을 시작하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