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 리뷰

1) 서아시아 플레이오프와 함께 2021 아챔이 시작되었습니다.

2) 구자철 풀타임. 알가라파는 첫 맞대결을 펼친 우즈벡의 FC AGMK과의 경기에서 연장 120분 접전 끝에 승부차기를 눈 앞에 둔 연장 후반 15분 조반 도키치에게 통한의 결승골을 허용하며 0대 1로 패해 홈에서 아챔 조별예선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구자철은 120분 풀타임을 소화하며 활약했지만, 아챔 무대를 밟는데 실패했습니다. 반면 극적인 승리를 거둔 FC AGMK는 처음 아챔 무대에 올랐던 2년전 플옵에서 탈락했던 아픔을 딛고 창단 이후 처음으로 아챔 조별예선에 진출했습니다.

3) 이명주 풀타임. 알와흐다는 2007년 조별 예선 이후 14년만에 만난 알자우라아와의 경기에서 후반 시작 22초만에 선제골을 허용하며 불안한 경기를 이어갔지만, 알와흐다 이적 후 높은 골결정력을 기록 중인 오마르 카르빈의 동점골에 이어 칼릴 이브라힘의 역전 결승골에 힘입어 2대1 역전승을 거두고 E조에 합류했습니다.

4) 알와흐다와 알꾸와 알자위야의 경기에서는 연장 120분 접전에서 승부를 가리지 못하고 승부차기까지 간 끝에 승부차기에서 잇단 실축으로 자멸한 알와흐다를 꺾고 알꾸와 알자위야가 역전승을 거두며 B조에 합류했습니다. 알꾸와 알자위야는 패색이 짙던 후반 인저리 타임에 교체투입된 아이만 후세인의 극장골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면서 역전승의 발판을 닦았습니다.

5) 4월 10일에 펼쳐질 풀라드와 알아인전의 승자가 아챔 조별예선행 막차를 타게 되며, 라마단이 시작되는 다음주부터 조별 예선에 돌입합니다.

 

 

 

1. 경기 결과

알가라파 (카타르) 0:1 FC AGMK (우즈벡) (4월 7일 / 싸니 빈 자심 스타디움)

알가라파 (카타르) FC AGMK (우즈벡)
  (연장 후반 15분) 조반 도키치

 

알와흐다 (UAE) 2:1 알자우라아 (이라크) (4월 7일 19:40/ 알나흐얀 스타디움) 

알와흐다 (UAE) 알자우라아 (이라크)
  (후반 1분) 알라아 압둘자라
(후반 17분) 오마르 카르빈  
(후반 33분) 칼릴 이브라힘  

 

알와흐다 (사우디) 1:1 알꾸와 알자위야 (이라크) (4월 7일 20:45/ 킹 압둘아지즈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 => PK 2:3

알와흐다 (사우디) 알꾸와 알자위야 (이라크)
(전반 24분) 유스프 니아카테  
  (후반 47분) 아이만 후세인

 

풀라드 (이란) : 알아인 (UAE) (4월 10일 18:50/ 프린스 파이살 빈 파흐드 스타디움)

 

 

 

2. 조별 예선 진출팀

FC AGMK (우즈벡)-> A조

알와흐다 (UAE)-> E조

알꾸와 알자위야 (이라크)-> B조

풀라드 쿠제스탄 (이란)-알아인 (UAE) 승자-> D조

반응형
Posted by 아랍지역 전문 블로거 둘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