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여행정보/정보2020. 2. 10. 22:13


UAE 연방세금청은 UAE를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현재 두바이, 아부다비, 샤르자, 라스 알카이마 국제공항과 항구,국경 등에 설치되어 있는 부가세 환급 셀프 신청 키오스크를 UAE 내 주요 쇼핑몰과 호텔에 추가로 설치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부가세 환급 서비스를 대행하고 있는 플래닛에 따르면 키오스크 확장 서비스의 첫 단계로 9대의 키오스크를 설치했으며, 올해 말까지 쇼핑몰에 25대, 호텔에 30대 등 총 55대를 추가 설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단, 어디에 설치할 것인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아부다비 갤러리아몰에 설치된 부가세 환급 셀프 신청 키오스크)

부가세 환급 셀프 신청 키오스크를 이용하려는 관광객들은 자신이 24시간 내에 UAE 출국할 것임을 입증하는 보딩패스와 자신의 여권을 스캔한 다음 키오스크의 스크린을 통해 나오는 안내를 따르는 것으로 부가세 환급을 신청했습니다.




2018년 1월부터 5%의 부가세를 도입한 UAE는 2018년 11월 18일부터 플래닛을 통해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부가세 환급제도를 도입했으며, 2019년 6월에는 부가세 환급 창구가 설치된 공항, 국경, 항만 등에 부가세 환급 셀프 신청 키오스크를 설치한 바 있습니다.

2018/11/15 - [중동여행정보/정보] - [UAE] 11월 18일부터 시행하는 외국인 관광객 대상 부가세 환급제도의 모든 것!!



출처: Tourists to reclaim VAT using self-service kiosks: Federal Tax Authority (Emirates News Agency)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중동 | 아랍_에미리트_연합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아랍지역 전문 블로거 둘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