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야!쌀람!풋볼/카타르 리그

[오피셜] 알제이쉬, 이근호와 선발 경쟁할 마지막 외국인 선수로 로마리뇨 영입!

둘라 2014. 9. 11. 00:32
728x90
반응형



알제이쉬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격라인을 강화하기 위해 계약을 해지한 공격수 닐마르 다 실바의 대체 선수로 브라질 코르티안스에서 뛰었던 브라질 공격수 로마리오 리카르두 다 실바 (로마리뇨)와 계약을 맺었으며, 곧 공식 입단기자회견을 가질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적료는 750만유로로 추정되고 있으며, 계약기간은 4년.


로마리뇨는 며칠 전 도하에 도착하여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한 후 계약을 맺었으며 화요일 훈련부터 팀훈련에 합류하며, 수비수 루카스 멘데스, 미드필더 무함마드 문타리, 그리고 군제대 후 18일에 합류하게 될 공격수 이근호와 함께 알제이쉬의 마지막 외국인 선수가 되었습니다.


알제이쉬는 로마리뇨와의 계약을 마친 후 선수등록을 위해 전소속팀으로부터의 이적동의서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으며, 그가 코르티안스에서 뛰었던 두 시즌 동안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FIFA 클럽 월드컵 (이상 2012년), 캄페오나토 파울리스타, 레코파 수다메리카나 (이상 2013년)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렸던 경험이 리그 우승을 차지해 본 적이 없는 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올시즌부터 적용되고 있는 카타르 리그의 8+3제도에 따라 수비수 루카스 멘데스가 부상, 경고누적 등의 이유로 결장할 일이 없는 한 무함마드 문타리, 이근호, 로마리뇨 세 선수가 남은 선발 두 자리를 놓고 경쟁을 벌일 전망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