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리뷰

1) 알사드 서포터즈들은 앞으로의 남은 경기가 모두 원정 경기로 펼쳐지기에 자신들의 홈구장인 자심 빈 하마드 스타디움에서 현역으로 마지막 경기를 펼치는 차비 에르난데스의 은퇴를 기념하는 티포를 전반 6분 선보였습니다. 


2) 정우영 교체투입, 고명진 풀타임. 리그와 에미르컵 우승의 시즌 더블에 도전하고 있는 알사드는 알리 아사드의 선제골과 자신이 실축한 페널티킥을 만회한 바그다드 부네자의 연속골로 알라이얀을 2대0으로 꺾고 애미르컵 결승에 선착했습니다.

3) 알사드에게 리그 우승을 내준 디펜딩 챔피언 알두하일은 주포 유스프 엘아라비의 부상 결장에도 불구하고 시즌 초반의 장기 부상에서 복귀한 무함마드 문타리의 멀티 결승골과 에드밀손 주니오르의 골을 묶어 알사일리야에 3대0 완승을 거두고 결승에 선착한 알사드와 에미르컵 우승을 놓고 겨루게 되었습니다.

4) 에미르컵 결승전은 지난 2년 동안 결승전을 펼쳤던 월드컵 스타디움으로 새롭게 태어난 칼리파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 이어 두번째로 문을 여는 알와크라 스타디움의 공식 개장경기로 열리게 됩니다.

5) 아울러, 에미르컵 결승전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현역에서 은퇴하는 차비 에르난데스가 카타르에서 뛰는 마지막 경기이기도 합니다. 그의 선수생활은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페르세폴리스와의 아챔 조별예선 최종전으로 마무리됩니다.



1. 4강전 결과

알사드 2:0 알라이얀 (5월 11일 22:30/ 자심 빈 하마드 스타디움)

알사드

알라이얀

 (전반 12분) 알리 아사드

 

 (후반 39분) 바그다드 부네자

 



알두하일 3:0 알사일리야 (5월 12일 22:30/ 자심 빈 하마드 스타디움)

알두하일

알사일리야

 (전반 7분) 무함마드 문타리

 

 (전반 27분) 에드밀손 주니오르

 

 (후반 20분) 무함마드 문타리

 



2. 결승전 

알사드 : 알두하일 (5월 16일 22:30/ 알와크라 스타디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중동 카타르 | 도하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아랍지역 전문 블로거 둘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ㅇㅇ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019.05.13 16:13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