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728x90
반응형

2019/05/12 2

[18/19 MBSPL 29R] 알나스르와 알힐랄의 우승 경쟁은 리그 최종전에서 확정!

0. 리뷰1) 순위경쟁에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29라운드와 최종 30라운드는 8경기가 같은 시간에 열립니다. 그런데... 라마단에 열리다 보니 경기가 자정을 넘겨서 끝나는 무박 2일로 펼쳐지게 됩니다.2) 최근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는 알잇티하드는 알파티흐와의 홈경기에서 로마리뉴의 결승골과 알렉산다르 프리조비치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6대2 대승을 거두며 4연승을 달렸습니다.3) 알타아운에게 패하는 바람에 남은 두 경기를 모두 이기고 알나스르가 주춤하기만을 바라는 처지가 된 알힐랄은 알잇티파끄 원정에서 카를로스 에두아르도의 결승골을 앞세워 0대1 승리를 거뒀습니다. 수많은 골찬스를 살리지 못한 것이 흠.4) 알아흘리는 알파이살리 1대4 대승을 거뒀습니다.5) 알타아운이 알힐랄을 잡아준 덕분에 우승 기회를 잡..

[18/19 AGL 24R] 우승 문턱에서 알와슬이 깬 샤르자의 무패행진, 리그 통산 득점 2위에 오른 세바스티안 테갈리의 해트트릭!

0. 리뷰1) 어느새 선두 샤르자를 바짝 뒤쫓게 된 샤밥 알아흘리는 최근 결승골을 잇달아 넣고 있는 아흐마드 칼릴의 결승골에 힘입어 두 명이 퇴장당한 알나스르를 1대3으로 꺾고 3연승을 달렸습니다.2) 니가 가라 2부 리그 더비에서 패했던 푸자이라는 알다프라 원정에서 무함마드 벤옛뚜의 해트트릭과 페르난도 가브리엘의 결승골에 힘입어 1대5 대승을 거둔 반면, 에미레이츠는 홈에서 고질적인 후반 막판 집중력 저하를 드러내며 레오나르도 페레이라에게 쐐기골을 허용하는 등 알자지라에게 0대3으로 완패하면서 리그 잔류 경쟁 역시 치열해지게 되었습니다. 상대 전적에서 앞선 에미레이츠가 승점이 같을 경우 순위에서 앞서기 때문에 조금은 유리하긴 합니다만, 매시즌 생존경쟁을 되풀이하는 건 피하지 못했네요.3) 임창우 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