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리뷰

1) 디펜딩 챔피언 샤밥 알아흘리는 아부다비 원정에서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알자지라를 2대4로 꺾고 2년 연속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로돌포 아루아바르레나 감독은 알와슬 감독 시절 포함 3년 연속 리그컵 결승 진출. 샤밥 알아흘리는 선제골을 넣고도 자책골로 역전을 허용하며 경기 흐름을 놓치는 듯 했지만, 바로 동점골을 넣는데 성공하면서 경기를 승부차기로 이글었습니다. 알자지라는 승부차기에서 만회골을 넣었던 두번째 키커 오마르 압둘라흐만과 네번째 키커 무슬림 파예즈가 잇달아 실축하면서 모든 키커가 승부차기를 성공한 샤밥 알아흘리의 결승행을 내주었습니다.

2) 알나스르는 알아인 원정에서 자책골로 선제골을 내준 후 패색이 짙던 후반 42분 극적인 동점골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린데 이어 이어진 승부차기에서 모든 키커가 성공하면서 자말 마아루프와 카이오 코레아가 잇달아 실축한 알아인을 제치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3) 아부다비 원정에 나선 두바이 클럽이 나란히 승부차기 역전승을 거두면서 리그컵 결승전은 두바이 더비로 치뤄지게 되었습니다.



1. 경기 결과

알자지라 2:2 샤밥 알아흘리 (1월 10일 18:15/ 무함마드 빈 자이드 스타디움) => PK 2:4

알자지라

샤밥 알아흘리

 

 (전반 29분) 무함마드 마르주크

 (후반 13분) 오마르 압둘라흐만

 

 (후반 30분) 유스프 자베르 (자책골)

 

 

 (후반 33분) 페데 카르타비아 



알아인 1:1 알나스르 (1월 11일 20:45/ 하ㅅ자 빈 자이드 스타디움) => PK 1:4


알아인

알나스르

 (후반 26분) 무함마드 카미스 (자책골)

 

 

 (후반 37분) 안토니오 토제 



2. 결승전

샤밥 알아흘리 : 알나스르 (미정/ 미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중동 | 아랍_에미리트_연합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아랍지역 전문 블로거 둘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