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야!쌀람!풋볼/카타르 리그

[오피셜] 알가라파, 베슬레이 스네이더 입단 환영식 열어!

둘라 2018. 1. 9. 04:33
728x90
반응형



한국영의 전소속팀이었던 카타르 리그의 알가라파는 자유 계약으로 영입하여 7일 도하에 도착한 후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하고 최종 계약에 성공한 네덜란드 미드필더 베슬레이 스네이더의 입단기자회견을 겸한 입단 환영식을 가졌습니다. 계약기간은 18/19시즌까지 1시즌 반.


베슬레이 스네이더는 과거 아약스, 레알 마드리드, 인터밀란, 갈라타사라이에서 활약하다 지난 여름 프랑스 리그 OGC 니스로 이적했지만, 크게 활약할 기회를 얻지 못하며 상호 합의 하에 자유계약으로 이적할 팀을 모색하였으며, 외국인 선수 보강을 노리던 알가라파로의 이적이 최종 성사되었습니다. 알가라파는 그에게 전반기 루이스 히메네즈에게 주었던 등번호 10번을 부여하며 세계적으로 유명했던 선수의 활약을 기대했습니다.


베슬레이 스네이더는 기자회견을 통해 이곳에서 오게되어 행복하며 앞으로 뛰게될 새로운 무대에 대한 기대감과 더불어 자신의 경험을 팀과 팀의 유스를 발전시키는데 일조하고 싶다는 입단소감을 밝혔습니다.





전반기를 7위로 마치고 후반기를 준비하고 있는 알가라파는 지난 시즌 종료 이후 시즌 전반기까지 다사다난한 일들을 겪었습니다. 구단의 잔류 의사에도 불구하고 군입대를 이유로 한국영이 팀을 떠난데 이어 팀의 외국인 공격수 존슨 켄드릭이 고향에서 휴가를 보내다 팀 복귀 하루전 무장강도에게 피살당하는 비극을 겪은데다 ([QSL] 하성민, 조성환, 한국영의 전 팀동료 존슨 켄드릭 피살!), 전반기에는 한때 등번호 10번을 달았던 팀의 또다른 공격수인 블라드미르 바이스가 부상으로 시즌아웃을 당하며 쉽지 않은 시즌을 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베슬레이 스네이더와 이란의 페르세폴리스에서 영입한 새로운 공격수 메흐디 타레미가 합류한 알가라파는 1월 12일 오후 알아흘리와의 12라운드 경기를 시작으로 리그 후반기 일정에 들어갑니다. 


올해에는 2전 3기 끝에 아챔 무대에서 뛰는 차비 에르난데스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된 가운데, 레퀴야와 알제이쉬의 합병으로 인한 어부지리로 아챔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얻은 알가라파가 우즈벡의 파크타코르 타쉬켄트를 꺾고 아챔에서 뛰는 베슬레이 스네이더의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