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옴] 네옴, 아까바 만에 자리잡은 고급 해안 관광지 에피콘 (Epicon) 발표!
메가 신도시 발표를 시작으로 사우디 북서부의 황야를 일구고 있는 지속가능한 지역 개발을 추진하고 있는 네옴 이사회가 15일 주거 시설을 포함한 최신식 고급 해안 관광지인 에피콘 (إبيكون/Epicon)을 발표했습니다.
에피콘은 기상 천외한 디자인의 고급 산악 관광지를 표방한 레이자 발표 이후 한 달 만에 나온 새로운 프로젝트이며,
호스피탈리티와 건축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는 에피콘에는 "해안의 우아함에 다른 세계의 공간"이라는 모토에 걸맞게 레이자 만큼이나 범상치 않은 디자인의 호텔, 리조트, 레지던스가 아까바 만 일대에 들어설 예정입니다.
에피콘 호텔 (55객실)
각각 225m 및 275m 높이의 타워에 들어설 에피콘 호텔은 41개의 럭셔리 객실과 14개의 스위트룸과 아파트로 이루어지며, 투숙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들어서게 됩니다.
에피콘 리조트 (120객실)
호텔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자리잡은 리조트는 12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피콘 레지던스 (45채)
이 리조트에는 45개의 주거용 해변 빌라도 들어서게 됩니다.
다른 나라에서 볼 수 없는 것을 구현하겠다던 무함마드 빌 살만 왕세자의 기조가 "새로운 미래"를 표방한 미래 신도시 네옴에 투영되면서 발표하는 프로젝트마다 미래지향적인 기상천외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에피콘은 10 디자인의 레오나르드 밀포드 (Leonard Milford)와 그윌림 윈 존스 (Gwilym Wyn Jones)가 설계했습니다. 이들이 밝힌 에피콘의 컨셉.
네옴에 대한 정보들이 궁금하시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