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728x90
반응형

2022/10/09 2

[22/23 APL 5R] 접전 끝 승부를 가리지 못한 샤르자와 알자지라, 나란히 첫 2연승 달린 알아인과 알와흐다!

0. 리뷰 1) 샤밥 아아흘리는 잇티하드 칼바와의 경기에서 양팀 합쳐 9개의 경고가 나오는 접전 끝에 득점없이 비기고 승점 1점씩을 나눠 가졌습니다. 2) 디펜딩 챔피언 알아인은 딥바 원정에서 안드리 야르몰렌코의 마수걸이 결승골과 라바 코조의 쐐기골을 묶어 0대2 승리를 거두며 시즌 첫 2연승을 달렸습니다. 3) 5연승에 도전하던 샤르자와 알자지라의 경기에서는 역전에 재역전이 펼쳐지는 대접전 끝에 카이오 루카스의 동점골로 3대3 무승부를 ㅓ두고 승점 1점씩을 나눠가졌습니다. 4) 알아인전 패배로 리그 유일의 무승팀이 된 딥바 알푸자이라는 패전 다음날 지난 시즌 알와흐다를 이끌었던 그레고리 듀프렌스 감독을 새 감독으로 영입했습니다. 5) 알와슬은 파비오 리마의 해트트릭을 앞세워 알다프라에 4대0 대승을 거..

[22/23 RSL 6R] 파죽의 6연승을 달린 알샤밥, 장현수 복귀 속 또다시 주춤거린 알힐랄!

0. 리뷰 1) 지난 라운드에서 알힐랄에 역전승을 거둔 알타아운은 알와흐다와의 경기에서 압둘라 라디프와 투르키 알무타이리의 연속골로 2대0 승리를 거두고 2연승을 달리며 리그 3위로 올라섰습니다. 2) 장현수 풀타임. 알힐랄은 알잇티파끄와의 경기에서 일방적인 공세 속에서도 알잇티파끄 골문을 열지 못해 결국 0대0 무승부로 승점 1점을 올리는데 만족하며 리그 순위 역시 5위로 밀려났습니다. 프리시즌 전지훈련 중 당한 부상으로 재계약 후 오랜 재활 끝에 이번 시즌 첫 출전한 장현수는 클린시트에 기여하며 팀의 무실점을 지켜냈지만, 골결정력 부족 속에 승리를 맛보진 못했습니다. 장현수로서는 세트피스 상황에서 당한 반칙으로 페널티킥을 얻어낼 수 있을 것 같았지만 심판 판정에 의해 인정받지 못하고, 결정적인 슛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