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728x90
반응형

2019/05/13 2

[2019 에미르컵 4강전] 알사드와 알두하일, 리그에 이어 새 월드컵 경기장에서 우승 다퉈!

0. 리뷰1) 알사드 서포터즈들은 앞으로의 남은 경기가 모두 원정 경기로 펼쳐지기에 자신들의 홈구장인 자심 빈 하마드 스타디움에서 현역으로 마지막 경기를 펼치는 차비 에르난데스의 은퇴를 기념하는 티포를 전반 6분 선보였습니다. 2) 정우영 교체투입, 고명진 풀타임. 리그와 에미르컵 우승의 시즌 더블에 도전하고 있는 알사드는 알리 아사드의 선제골과 자신이 실축한 페널티킥을 만회한 바그다드 부네자의 연속골로 알라이얀을 2대0으로 꺾고 애미르컵 결승에 선착했습니다.3) 알사드에게 리그 우승을 내준 디펜딩 챔피언 알두하일은 주포 유스프 엘아라비의 부상 결장에도 불구하고 시즌 초반의 장기 부상에서 복귀한 무함마드 문타리의 멀티 결승골과 에드밀손 주니오르의 골을 묶어 알사일리야에 3대0 완승을 거두고 결승에 선착한..

[기타] 맨시티 리그 2연패 속 역대급 우승경쟁에 대처하는 비인 스포츠의 위엄과 자기 일처럼 기뻐하는 UAE!

맨시티와 리버풀의 역대급 우승경쟁으로 마지막 라운드까지 치열한 접전을 벌였던 프리미어 리그 18/19시즌은 맨시티의 리그 2연패로 대장정의 막을 내렸습니다. 셰이크 만수르가 인수해서 칼둔 무바라크 회장에게 맡긴 맨시티는 역대 6회 우승 중 4회 우승을 현 구단주 하에서 달성했으며, 알렉슨 퍼거슨경이 이끌던 맨유가 07/08, 08/09시즌 2연패를 달성한 이후 10년 만에 프리미어 리그 2연패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100점에 가까운 승점을 따고도 우승을 차지 못할만큼 치열한 우승 경쟁이 펼쳐진 프리미어리그 최종 라운드에 프리미어 리그 중동-북아프리카 지역 독점 중계권을 가진 유료 스포츠 방송인 비인 스포츠는 그야말로 보기드문 채널 편성을 선보였습니다. 애시당초 워낙 많은 채널을 갖고 있기에 최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