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728x90
반응형

2019/02/24 3

[18/19 MBSPL 21R] 이번 시즌 알잇티하드 상대로 3연승을 거둔 알힐랄, 알힐랄을 계속 뒤쫓는 알나스르!

0. 리뷰1) 의욕적인 투자에도 골가뭄으로 강등권에서 헤메고 있는 알잇티하드는 알샤밥으로부터 나세르 알샤므라니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강화했습니다.2) UAE 알와슬과의 자이드 챔피언스컵 8강 2차전을 앞두고 있는 알아흘리는 알파티흐와의 경기에서 후반 막판 무함마드 알마즈하드에게 멀티 결승골을 허용하면서 1대2로 석패하며 2연패를 당했습니다.3) 알힐랄은 리그와 자이드 챔피언스컵 8강 2차전을 통해 사우디 알잇티하드, 이집트의 알잇티하드와 잇달아 맞붙는 알잇티하드 3연전의 두번째 경기로 치뤄진 사우디 알잇티하드와의 사우디 리그 엘클라시코에서 바펫팀비 고미스와 살림 알도사리의 연속골로 0대2 승리를 거두고 알잇티하드 3연전에서 2연승을 달렸습니다. 더불어 알힐랄은 역대 두번째로 알잇티하드를 상대로 리그 홈, ..

[18/19 AGL 16R] 알와슬을 이끌고 친정팀 알와흐다를 꺾은 레게캄프 감독, 후안 카를로스 가리도 감독 데뷔전에서 역전승을 거둔 알아인!

0. 리뷰1) 조란 마미치 감독을 알힐랄로 떠나보낸 알아인은 후임으로 과거 비야레알과 얼마전까지 라자 카사블랑카를 이끌었던 후안 카를로스 가리도 감독을 영입했습니다.2) 임창우 풀타임. 레게캄프 감독 더비로 열린 알와슬과 알와흐다의 경기에서는 파비오 리마의 결승골을 잘 지킨 알와슬이 알와흐다를 꺾고 이번 시즌 리그 원정경기와 리그컵에서 잇달아 당했던 패배를 설욕했습니다. 알와흐다를 이끌면서 알와슬에게 3대0, 4대1 패배를 안겼던 레게캄프 감독은 적장으로 상대한 전 소속팀에게 뼈아픈 패배를 안겼습니다. 임창우는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팀의 패배를 막지는 못했습니다.3) 샤르자는 샤밥 알아흘리를 꺾고 5연승을 달리며 무패행진 및 리그 단독선두를 질주하고 있습니다.4) 바니야스는 알리 마브쿳이 한 골을 만회하..

[18/19 QSL 17R] 알라이얀에 대승을 거두고 9연승을 달린 알사드, 무기력하게 비긴 알두하일

0. 리뷰1) 알아라비로 임대이적한 윌프리드 보니는 두 경기 연속골을 터뜨린 끝에 이적 후 첫 승을 맛봤습니다.2) 사무엘 에투가 페널티킥을 넣으며 분전한 카타르는 알코르에게 완패했습니다.3) 디펜딩 챔피언 알두하일은 유스프 음사크니와 남태희 등 레전드들의 잇단 이적으로 인한 공백이 더욱 크게 느껴지는 특색없는 무기력한 경기 끝에 알가라파와 득점없이 비기며 사실상 알사드와의 우승 경쟁에서 멀어졌습니다.4) 정우영, 풀타임, 고명진 풀타임 페널티킥 허용. 시즌 첫 맞대결에서 5대0 대승을 거뒀던 알사드는 리그 31호골을 넣은 바그다드 부네자와 1어시스트 및 리그 18, 19호골을 잇달아 성공시킨 아크람 아피프의 맹활약에 힘입어 알라이얀에 대승을 거두고, 리그 9연승을 달리며 여섯 시즌만의 리그 우승에 한발..

반응형